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소니
전소니

청춘월담의 주연으로 안방극장에서 대중들에게 확실히 눈도장을 찍을 것을 예고한 배우 전소니. 드라마 '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서 첫 주연을 맡아 성공적인 연기를 펼쳤던 그녀는 어떤 작품들에 출연했을까?

 

전소니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자!


◎프로필

전소니전소니
전소니전소니
전소니

⊙출생 - 1991년 3월 20일

⊙키 - 163c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반려견 코비

⊙학력 -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여자고등학교 졸업 /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영상과 예술경영전공 학사

⊙데뷔작 - 2014년 단편 영화 '사진'

⊙소속사 - 매니지먼트 숲(대표 연예인 : 공유, 공효진, 남주혁, 서현진, 전도연, 수지, 최우식, 정유미)

◎출연작

전소니전소니전소니
전소니

배우 전소니는 2014년 '사진'으로 데뷔한 이후 '촉법소년', '어떤 알고리즘', '공간소녀' 등에 출연했고 2017년 영화 '여자들'에서 주연을 맡아 '멜로가 체질'과 '빈센조'로 이름을 알린 배우 전여빈과 출연한 적이 있다.

 

첫 상업 영화 주연작 '악질경찰'에서 실제 본인 나이보다 9살이나 어린 고등학생 역할을 맡아 어색함 없이 잘 소화해 내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주로 영화에서 활동을 많이 했지만, 최근에는 드라마 촬영도 활발하게 하는 듯하다.

전소니
전소니

얼마 전에 촬영을 마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기생수: 더 그레이'에서 구교환, 이정현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고 한다. 동명의 일본 만화 원작인 '기생수'를 리메이크한 것으로 글로벌 진출까지 노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연예계 가족

전소니전소니
전소니

전소니의 어머니는 1970년대에 사랑을 받았던 듀오 '바니걸스'의 멤버 고재숙이고 여동생은 'Joonie'라는 예명으로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둘 다 뛰어난 유전자를 물려받아 연예계에서 배우와 가수의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2023년 기대 배우

전소니전소니
전소니전소니
전소니

배우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배역을 맡아도 어색함 없이 잘 소화해내는 능력이다. 전소니는 그 점에 있어 강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수많은 독립 영화부터 시작한 다양한 캐릭터를 위화감 없이 기대하게 만드는 유니크한 마스크의 소유자이다.

전소니전소니전소니
전소니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동시에 사연이 많아 보이는 상처가 깊은, 다소 거침없는 배역까지 의문점이 들지 않는 신선함이 느껴진다. 2023년 3월에 개봉할 예정인 영화 '소울메이트'에서 김다미, 변우석과 함께 주연으로 등장한다고 하니 단연 기대되는 배우가 아닐 수 없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 전소니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더 많은 작품에서 만나볼 예정인 그녀가 보여줄 연기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