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금 우리 학교는'의 윤찬영과 걸스데이 민아가 주연을 맡은 ENA 드라마 '딜리버리 맨'이 3월 1일부터 방영 중이다. 택시 기사와 귀신의 영혼이 만나서 펼치는 수사극이라는 장르가 정말 생소하게 느껴져서 드라마가 궁금해졌다.

 

 

 

딜리버리 맨 등장인물과 원작에 대해서 들여다보자!

ENA 수목드라마 딜리버리 맨
딜리버리 맨 포스터


딜리버리 맨 등장인물

①서영민(윤찬영)

전형적인 생계형 택시기사로 택시비만 해결되면 어디든지 풀악셀을 밟을 준비가 되어 있는 젊은 택시기사다. 그의 어머니가 돌아가시기 전 타고 다닌 택시를 물려받아 아버지 없이 할머니와 살고 있는 집을 지키기 위해 운전대를 잡았다. 이동하는 거리에서 일어나는 유턴, 브레이크 하나하나 돈으로 환산하는 철두철미한 성격.

어느날 갑자기 뒷자리에 지박령처럼 붙게 된 기억상실 영혼 오지랖 넓은 지현 때문에 '귀신 전용 택시'를 런칭하게 된다.

서영민
딜리버리맨 윤찬영

②강지현(방민아)

영민의 택시에 무임승차하게 된 기억상실이 걸린 영혼. 오지랖이 태평양이라 불의를 보면 책임지지도 못하는 주제에 참지 못하고, 어려운 사람도 그냥 지나치지 못한다. 그 덕에 영민을 귀신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한 '귀신 전용 택시'의 기사로 앉히고 영업에 나선다.

 

하지만, 지현 또한 다른 귀신들의 영혼 못지 않게 끔찍한 사고로 억울하게 죽임을 당한 영혼이다.

강지현
딜리버리맨 방민아

③도규진(김민석)

대훈 병원의 응급의. 동료들에게는 신의가 두텁고 환자들에게도 다정한 가히 완벽에 가까운 의사. 영민과 지현을 물심양면 도와주는 든든한 조력자다. 워커홀릭이지만, 영민과는 특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다.

도규진
딜리버리맨 김민석

④지창석(김승수)

서울동파경찰서 강력팀장. 기억상실 영혼 지현의 살해 사건을 파헤치고 있는 인물이다.

김승수지창석
딜리버리맨 김승수

⑤박분자(박혜진)

영민희 할머니로 손목에 염좌가 올 정도로 스마트폰에 빠져 사는 요즘 할머니.

박분자배우 박혜진
딜리버리맨 박분자

⑥강형수(박정학)

지현의 아버지로 아내와 사별한 뒤 혼자서 딸을 키웠다. 딸을 무참하게 살해한 범인을 잡기 위해 직접 움직인다.

강형수배우 박정학
딜리버리맨 강형수

딜러 버리 맨 인물 관계도

주변 인물과의 관계가 궁금하다면 아래 인물 관계도를 참고하길 바란다.

딜리버리맨 인물관계도
드라마 딜리버리맨

딜리버리 맨 다시 보기

드라마 딜리버리 맨은 현재 GENIE TVTVING에서 다시 보기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딜리버리맨 예고편

예고편과 1,2회를 살짝 맛보기만 해도 킬링타임용으로 좋겠다는 생각이 확 든다. 너무 지루하게 흘러가지 않게끔 주인공 지현이 기억하지 못하는 끔찍한 일과 살인범의 정체, 학생 연기를 주로 해왔던 윤찬영의 연기 변신과 흥미진진한 카 액션 장면까지 기대보다 나쁘지 않은 작품으로 다가왔다.

회차가 진행되어 봐야 알겠지만 너무 뻔한 내용으로 흘러가는 마무리만 아니라면 좀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는 신선함이 있는 드라마인 것 같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오아시스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들여다보기

오랜만에 찾아오는 KBS 시대극 드라마 '오아시스'가 3월 6일부터 방영 예정이다. 전쟁과 분단, 민주화 운동과 급속한 경제 성장, 그리고 IMF까지 격동의 근현대사를 살아간 주인공들의 사랑과 우정

mansumu.tistory.com

 

신성한 이혼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웹툰 몇부작 들여다보기

드라마 대행사의 후속작으로 조승우, 한혜진, 김성균, 정문성 주연의 웹툰 원작 드라마 '신성한, 이혼'이 3월 4일 토요일에 첫 방송 예정이다. 요즘 들어 웹툰이나 웹소설이 원작인 드라마와 영화

mansumu.tistory.com

 

연애대전 출연진 등장인물 작가 넷플릭스 들여다보기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면서 서로에게 치유받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연애대전.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2

mansumu.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