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면서 서로에게 치유받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연애대전.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2월 10일에 공개되고 꾸준히 TOP 10에 올라있다.

연애대전 등장인물에 대해서 들여다보자!

넷플릭스 연애대전
연애대전 포스터


연애대전 출연진

①여미란(김옥빈)

엔터 전문 로펌 '길무'의 신입 변호사로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연애라는 것은 단순히 남자에 대한 데이터 수집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인물. 험난한 세상을 여자로 살아가기 위해서는 출세가 답이라는 일념으로 변호사가 되었다.

김옥빈
연애대전 여미란

②남강호(유태오)

뇌섹남에 미담 제조기 인성으로 연예계를 평정한 대한민국 톱배우. 멜로 장인이라는 수식어와 다르게 여자를 병적으로 싫어하고 연애라면 질색한다.

유태오
연애대전 남강호

③도원준(김지훈)

독보적인 비주얼과 다르게 너무 심한 발연기로 배우의 꿈을 접고 매니지먼트 사업으로 전향해, 남강호를 톱배우로 키운 인물. 소속 배우 외에는 안중에도 없는 원준 앞에 신나은이 나타나게 된다.

김지훈
연애대전 도원준

④신나은(고원희)

여미란의 절친이자 하우스메이트. 미란과는 달리 금사빠이며, 사랑하는 데에 주저함이 없는 인물이다. 원준을 보는 순간 첫눈에 반한다.

고원희
연애대전 신나은

⑤오세나(이주빈)

10년 넘게 국민 첫사랑으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로 남강호의 첫사랑이다. 무명 시절 헤어졌던 강호가 톱배우가 되자 다시 눈길을 돌린다. 청순한 외모와는 다른 속내를 가진 인물.

이주빈
연애대전 오세나

⑥이진서(전신환)

로펌 길무의 변호사로 남강호와 최수진을 담당하고 있다. 여미란의 전남친으로 로스쿨 동기이고 미란이 길무에 들어오자 다시 잘해보려고 아등바등한다.

전신환
연애대전 이진서

연애대전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대전'은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에 공개 이후 계속 이름을 올리고 있다. 하루하루 살아가기 위해서, 성공하기 위해서, 연애 감정은 뒷전으로 두고 앞만 달려온 요즘 현대인들이 공감할만한 러브 코미디가 아닐까 싶다.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연애대전 몰아보기

연애대전 작가

연애대전 극본은 드라마 '올드미스 다이어리', '앙큼한 돌싱녀'를 공동 집필하고 '일말의 순정',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단독 집필한 최수영 작가가 맡았다.


남녀 간의 인식 차이와 여성의 권리에 대한 내용도 다뤄지는 드라마 연애대전은 가볍게 시청하기 딱 좋은 작품이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삼남매가 용감하게 인물 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 들여다보기

KBS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오묘한 인생사를 통해 가족의 의미와 사랑을 느끼고 고단한 인생에 심심한 위로를 전하려 하는 메시지를 담은 드라마다. 가족을 위해 희생하며 살아온 K-

mansumu.tistory.com

 

 

드라마 아일랜드 몇부작 등장인물 다시보기 재방송 들여다보기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 드라마 아일랜드. 김남길, 이다희, 차은우 주연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매우 화제가 됐었다. 드라마 아일랜드 등

mansumu.tistory.com

 

 

더 글로리 등장인물 인물 관계도 들여다보기(송혜교 주연 넷플릭스 드라마)

드라마 더 글로리가 12월 30일부터 넷플릭스에서 시청 가능해졌다. 송혜교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작품으로 처절한 복수극이 주요 스토리인 더 글로리는 시즌제로 운영된다고 한다. 공개 1시간

mansumu.tistory.com

 

댓글